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림파스타 만드는법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2020년 올해도 몇일 남지
않았어요.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해야겠어요.
올해의 마지막 휴일입니다.
성탄절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라요.
유수 (流水)같이 지나갑니다.

 
마트에 갔다가 파스타면을
구입했어요.
시그니처 파스타입니다.
모양이 재미 있어서 구입했어요.
맛이 궁금해요.


시그니처 파스타로 크림파스타를
만들었어요.
부드러운 우유맛이 나는
크림파스타를 좋아합니다.
시판용으로 나온 1회용
크림 파스타 소스를 사용했어요.
편리하고 맛있어요.


 

시그니처 파스타면으로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베이컨, 양파, 표고버섯, 마늘
추가해서 맛을 더했어요.
파스타 크림소스에 우유를
추가했어요.
깊은 감칠맛이 더합니다.


크림파스타 만들어
보겠습니다.
시그니처 파스타로 만드는
크림파스타 재료
알아볼까요?


■크림파스타 재료■
(계량/밥숟가락 /2인분)

시그니처파스타200g
크림파스타소스1봉지
베이컨 3줄 양파1/2개 우유 70ml
표고버섯 3개 마늘 3개 면수 70ml
올리브유 2스푼 소금 1/2스푼
파마산치즈 파슬리가루


물 1.2L를 준비합니다.
소금1/2스푼과 올리브유1스푼
넣어서 파스타면을 삶았어요.
9분간 삶아줍니다.
시그니처파스타 설명서에
9분간 삶으라는 설명입니다.


9분간 파스타면이 삶아지면
면수 1컵을 따로 준비해
놓아요.
농도 맞추는데 사용합니다.
9분간 삶아진 파스타면은
체에 받혀서 물을 따라
줍니다.
파스타면은 찬물에 헹구지
않아요.
따뜻하게 삶은면을 물만
따라버리고 그대로 사용합니다.


크림파스타에 같이 들어갈
부재료를 준비합니다.
베이컨 3장은 0.7cm 크기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마른표고버섯은 10분간 물에
불린 후 가늘게 채로 썰었어요.
양파 1/2개는 가늘게 채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마늘 3개는 슬라이스하게
편으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1스푼
두르고 편으로 썬 마늘 넣어서
익혀줍니다.
양파, 버섯, 베이컨 넣어서
볶아줍니다.
크림파스타에 들어갈 부재료
준비가 되었어요.


냄비에 크림소스 1봉지
400g과 우유 70ml를
넣었어요.
만들어 놓은 부재료
넣어서 2분간 익혀줍니다.


9분간 삶아서 체에 건져놓은
파스타면을 넣었어요.
이때 따로 준비해 놓은
파스타 삶은 면수를 넣어서
농도를 맞추어 줍니다.
면수 70ml를 더 넣었어요.
간을 맞추기 위해 소금 1/4스푼
넣었어요.


크림파스타 완성입니다.
시그니처 파스타로 만든
크림파스타입니다.
시판용 1회용 크림소스를
사용했어요.
파마산치즈 톡톡 뿌리고
파슬리가루 톡톡 뿌렸어요.
맛있고 부드러운 크림파스타
입니다.
우유가 들어가서 더
감칠맛이 납니다.


베이컨, 양파, 표고버섯
슬라이스마늘 넣어서
더 맛이 납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마지막날
시그니처 파스타로 만든
크림파스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