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에그샌드위치 치아바타로 만들기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여사입니다.



에그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치아바타로 만들었어요.
이탈리아식 바게트 천연
발효빵 치아바타입니다.



노브랜드에서 1봉지 3개입에
1,980원에 구입했어요.
치아바타 1개에 660원 입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휴일날 아침으로 먹었어요.
치아바타 빵은 담백하고
속 재료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커피 한잔 곁들이니
더 맛이 잘 어울립니다.
클래식 음악 틀어놓고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
먹으니 이탈리아의 베네치아가
머리속에 그려지네요.
치아바타로 만든 에그샌드위치
먹으며 이탈리아 여행도
합니다.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통밀가루, 맥아, 소금, 물로만
만들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 담백해서
치아바타를 좋아해요.
건강식을 추구하는 요사이
트렌드하고도 맞는
치아바타입니다.



계란을 스크램블로 만들어
치아바타샌드위치 1개에
계란2개씩을 넣었어요.

샌드위치요리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를 더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알아볼까요?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 재료■

치아바타 2개 계란4개
체다치즈 4장 크림치즈 1스푼
블루베리 잼1스푼 소금
감자100g 양파50g
양배추50g 슬라이스햄 4장
마요네즈 3스푼
머스타드소스 1스푼
(계량 / 밥숟가락)



치아바타 2개는 반으로
잘라줍니다.
올리브 치아바타이기 때문에
빵 사이사이에 올리브가
박혀있어요.
직사각형인 치아바타는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편리합니다.



계란 4개는 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었어요.
소금 한꼬집 넣었어요.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 4장은 맨 프라이팬에
살짝 구웠어요.
슬라이스 햄 자체에 기름기가
있어서 아무것도 두르지
않고 구워줍니다.


 

양배추, 양파 50g은 가늘게
채로 썰어서 물에 씻은 후
채에 받혀 물기를 제거합니다.


 

감자 100g은 삶아서
으깨어 줍니다.
뜨거울때 으깨어 줍니다.
쉽게 으깰수 있어요.


 

준비된 감자, 양파, 양배추
넣어서 잘 버무려줍니다.
마요네즈 3스푼
머스타드소스 1스푼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샐러드입니다.



반으로 자른 치아바타에
한쪽에는 크림치즈를
다른 한쪽에는 블루베리잼을
발라줍니다.



순서대로 크림치즈 바른 위에
계란 2개로 만든 스클램블 에그
올리고 슬라이스 햄 2장씩
얹었어요.



감자, 양파, 양배추로 만든
샐러드 골고루 올리고
체다치즈 각각 2장씩
얹어줍니다.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
속 재료가 다 들어갔어요.



블루베리잼을 바른 치아바타를
덮어줍니다.
치아바타 에그샌드위치 가
만들어졌어요.
속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가서
두툼합니다.
비닐랩을 감아서 먹기 좋고
칼로 썰기 편하게 만들어 줍니다.



 

치아바타 반으로 잘랐어요.
부드럽고 먹음직스러워요.
커피, 과일과 곁들이니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치아바타로 만든 에그샌드위치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