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비빔면 야채 넉넉히 들어간 시판용 비빔면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7월말 주말점심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요.
점심 간단히 먹고싶네요.
매콤한 비빔면을
준비했어요.
시판용 비빔면입니다.


시판용 비빔면에 기본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요리하기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매콤한 비빔면입니다.


고명 몇가지만 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주말 점심으로 간단히
먹는 비빔면 준비했어요.
2인분입니다.
시판용 비빔면 재료
알아보겠습니다.


■비빔면 재료

비빔면2개(130g×2개)
삶은계란 1개
오이 1/4개
양배추50g
토마토 1/2개


1. 계란1개 완숙으로
삶았어요.
소금, 식초1스푼
넣어서 약 10분간
완숙으로 삶아줍니다.
찬물에 담군 후
껍질 벗겨줍니다.


2. 오이 ,양배추 각 50g씩
가늘게 채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비빔면에 부족한 비타민
공급원입니다.


3. 토마토 반개도
준비합니다.
비빔면에 한조각씩
넣어줍니다.


4. 고명으로 삶은계란
오이, 양배추, 토마토
얹어줍니다.
고명이 들어가 비빔장이
부족하면 초고추장
추가하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5. 비빔면 2인분 2봉지
준비했어요.
1봉지에 130g입니다.
냄비에 물 1.2L
준비합니다.
비빔면 1개 끓이는데
물 600ml이상 준비
하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물이 끓으면 비빔면
2개 넣고 약 3분간
끓여줍니다.
시판용 비빔면 겉 봉투에
요리법 설명이 다
되어있어요.


6. 찬물에 비빔면을
헹구고 체에 받혀
물기를 완전히
빼 줍니다.
비빔장 스프를 넣어서
골고루 비벼줍니다.
비빔장 부족하면
고추장 추가합니다.


7. 삶은계란, 오이, 양배추
토마토 한조각
알맞게 얹어줍니다.
야채 넉넉히 얹은
시판용 비빔면입니다.
무더운 주말 점심
간단히 먹기 좋아요.
삶은계란, 야채 넣어서
비빔면에 부족한
단백질, 비타민도
보충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