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리조또 명란 크림리조또 반조리식 리조또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노브랜드 매장에서
리조또 두개를 구입했어요.
명란 크림리조또입니다.
명란리조또 맛이
궁금했어요.

리조또 하면 떠오르는
맛이 부드럽고 은은한
특유의 맛이 코끝에
스치는것 같은 맛이
있거든요.
명란이 들어간 리조또
맛이 궁금해요.

가족 2명이 먹기위해
명란크림리조또 2봉지
준비했어요.
크림리조또 맛을 좋아
하는데 명란크림리조또
맛이 궁금했어요.

조리법은 3가지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첫째, 끓는물에 데우는법
둘째, 파우치로 전자레인지에
데우는법
셋째,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는법

끓는물에 봉지째 넣어서
조리했어요.
끓는물에 제품을
넣어서 약4분30초에서
5분간 데운 후
용기에 담았어요.

따뜻한 맛의 명란
크림리조또가 데워졌어요.
반조리된 식품으로
끓는물에 데우기만
하면 리조또 완성입니다.
반조리식품은 조리하기
간단해서 좋네요.

명란크림리조또 맛이
많이 궁금해요.
명란이 들어간 리조또
먹어볼까요?
기호에 맞게 소금이나
후춧가루를 가미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후춧가루 톡톡
뿌렸어요.
명란이 들어가면
생선맛이 있을거라
후춧가루를 넣었어요.
명란이 들어가서
일반적인 크림리조또
와는 맛의 차이가
있어요.
냉동명란젓이 5%
명란페이스트1%
들어가 있네요.
명란맛이 혀끝을
감싸네요.

열무물김치와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명란크림리조또와
열무김치맛이 잘
어울리네요.
반 조리식 리조또를
끓는물에 데친 후
후춧가루 톡톡 뿌려서
즐긴 색다른 별미
명란리조또요리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