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계란 상추 샌드위치 만들기 / 에그 상추 샌드위치 / 농사지은 상추로 만들어요.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계란으로 계란 상추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계란을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었어요.

베란다 화분 4개에
상추를 농사짓고
키우고 있어요.
상추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요.
베란다에 농사지은
상추잎 8장 같이
넣었어요.

직접 농사지은 상추라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간단하게 계란 상추 샌드위치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단한 스크램블
에그 상추 샌드위치
재료 알아볼까요?


■에그 상추 샌드위치 재료■

식빵4장 계란4개
토마토1/2개 상추잎8장
양배추50g 키위소스
식용유1스푼 소금한꼬집
체다치즈2장 오이30g
블루베리잼1스푼
양파10g

식빵4장은 토스터기에
노릇하게 구웠어요.
계란4개는 소금 한꼬집
넣어서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었어요.

토마토1개는 얇게
편으로 썰어서 준비했어요.
오이는 대각선으로 길고
넓게 편으로 썰어서
준비했어요.
양배추와 양파 가늘게
채로 썰어서 키위소스에
버무려서 준비했어요.

베란다 화분4개에
키우고 있는 상추 8장
뜯어서 깨끗이 씻어서
준비했어요.
직접 재배한 상추이기
때문에 더 뿌듯하네요.

토스터기에 구운 식빵에
블루베리잼 발랐어요.
편으로 썬 오이 얹어주고
스크램블 에그 듬뿍
얹어줍니다.

얄판하게 썰어서 준비한
토마토 2개, 상추 각각
4장씩 8장 얹었어요.
체다치즈1장, 키위소스에
버무린 양배추, 양파
얹어줍니다.

샌드위치에 들어갈
속재료가 다 들어갔어요.
식빵 1장을 덮어서
속재료가 빠지지 않도록
유산지로 감싸줍니다.
빵칼로 샌드위치 반을
썰어줍니다.
속재료 듬뿍 들어간
먹음직스러운
계란 상추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커피한잔과 같이 내어
식사대용으로 먹어요.
직접 재배한 상추를
넣어서 만든 샌드위치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