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간단한 샌드위치 만들기 / 계란 양배추 샌드위치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꽃들이 만발한 봄날입니다.
온세상이 꽃밭이네요.
밖에 나가면 살랑살랑
떨어지는 꽃잎들을 보면
콧노래가 절로 나와요.
잡곡식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계란과 양배추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직장에서 점심 급식을
몇일간 중단했어요.
코로나19 때문입니다.
밖에 나가서 점심을
사먹기도 불편해서 샌드위치로
점심도시락을 준비했어요.


잡곡식빵을 이용해서
건강식으로 만들었어요.
점심으로 먹기 좋아요.
치즈와 계란, 야채를 이용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간단한 샌드위치 재료
알아볼까요?


■샌드위치 재료■
<계량 / 종이컵/ 밥숟가락>

식빵4장 계란4개
소금 한꼬집
체다치즈 4장
양배추 100g 키위소스
딸기잼 1스푼


잡곡식빵 4장을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앞, 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타지 않게 불의세기를
약불로 조절해 가면서
구워줍니다.
후라이팬에 아무것도 두르지
않고 담백하게 구웠어요.


후라이팬에 식용유 1스푼
두르고 계란 2개를
스크램블로 만들어 줍니다.
소금 한꼬집 넣어서
스크램블에 간을 합니다.
계란후라이로 해서 넣어도
되지만 스크램블로 만들어서
넣으니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을 내는 양배추
100g 넣었어요.
양배추는 채로 썰어서 찬물에
깨끗이 씻어줍니다.
비타민 U가 풍부해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식감의 양배추
넉넉히 넣었어요.
양배추는 100g당 20kcal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입니다.
상큼한 맛의 키위소스 넣어서
양배추 버무렸어요.


식빵 한면에 딸기잼
한스푼 발라줍니다.
계란 스크램블 골고루
올렸어요.
키위소스에 버무린 양배추샐러드
넉넉히 올려줍니다.


체다치즈 2장 올려줍니다.
계란, 양배추, 치즈가
들어간 간단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
간단히 만들어 맛있고
편하게 먹기좋은
식빵요리,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유산지에 샌드위치 싸 줍니다.
들고 먹기도 편리하고
샌드위치의 모양도 잡아줍니다.
잡곡식빵에 계란, 양배추
체다치즈 넣어서 만든
간편식 샌드위치 요리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