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 프렌치 토스트 황금레시피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주말 아침입니다.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겨요.
프렌토스트를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만들어 맛있게
먹기 좋은 프렌치토스트입니다.


느긋하게 일어나 느긋하게
즐기는 주말아침의 브런치가
좋아요.
주말에만 누릴 수 있는
여유가 너무 좋네요.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바쁜 삶 중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네요.


간단한 프렌치토스트와
커피한잔, 과일 몇조각
같이 먹으니 여유가
느껴지는 주말의 브런치입니다.
간단하게 만드는 프렌치토스트
만들어보겠습니다.
브런치요리, 프렌치 토스트 재료
알아볼까요?


■프렌치 토스트 재료■

식빵 4장 계란 2개
우유 70ml 꿀 1스푼
소금 한꼬집 파슬리가루
슈가파우더 버터2스푼
파마산치즈


그릇에 계란 2개 풀어줍니다.
소금한꼬집 넣고 간을 합니다.
우유 70ml 넣어서 계란과
같이 섞어줍니다.


꿀 1스푼 넣어서 같이
섞어줍니다.
맛을 더해줍니다.
파슬리가루 톡톡 뿌려서
색감과 맛을 더합니다.


식빵을 계란물에
적셔줍니다.
앞 뒤로 골고루 계란물에
적셨어요.


후라이팬에 버터 1스푼
넣어서 녹여줍니다.
식빵을 앞, 뒤로 골고루
익혀줍니다.
노릇노릇하게 익혔어요.
타지 않게 불의세기를
조절하면서 익혀줍니다.


프렌치토스트가 노릇노릇하고
맛있게 구워졌어요.
앞 뒤로 노릇하게 구워졌네요.
더 맛있게 즐길수 있게
슈가파우더 톡톡 뿌렸어요.
맛을 더해줍니다.


치즈를 좋아해서 냉장고에
보관중인 파마산치즈도
톡톡 뿌렸어요.
치즈맛이 은은하게 느꺼지면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주말아침 잡곡 식빵으로
프렌치토스트 만들어
간단하게 과일 몇조각과
커피한잔으로 느긋하고
여유있게 즐기는 브런치요리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주말아침의 여유가 너무
좋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