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릉맛집] 강문맛집 보양식 왕궁 랍스타 해신탕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여사입니다.
강릉맛집 강릉강문에
위치한 왕궁 랍스타 해신탕에
다녀왔어요.

바닷가재와 영계한마리
전복, 가리비, 키조개 등이
들어간 해신탕 맛집
강릉강문에 위치한
바닷가재요리
몸보신 끝판왕
강릉맛집입니다.


1.주소: 강릉시 해안로280
1층 2호
지번: 강릉시 강문동27-23
2.영업시간
16:00~24:00
주말 16:00~소진시 마감
3.휴무
첫째,셋째 화요일
4.전화
033)653~3999

왕궁 랍스타 해신탕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왕궁 랍스타 해신탕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왕궁 랍스타 해신탕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뒷문에 위치하고 있어요.
넉넉하고 넓은 주차장이
편리합니다.
직장동료와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넓은 실내에 각 테이블마다
각각 칸막이가 되어 있어
식사하기 편리합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어요.
코로나19 시기에 독립된
공간에서의 식사가
가능한 곳이네요.

2인분 랍스타해신탕을
주문했어요.
로봇이 배달하는 밑반찬이
나옵니다.
반찬을 내리고 확인을
눌러주면 로봇이
돌아갑니다.
재미있네요.
정갈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회무침, 도루묵구이
계란찜 등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넓은 사각 찜기에
미리 익힌
바닷가재 1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해신탕이
나오네요.
불을 켜고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전복, 키조개, 대합
숙주,부추 등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요.

바닷가재는 주방에 가서
먹기 편리하게 손질해서
로봇이 다시 가져다
줍니다.
소스와 함께 가져다주는
바닷가재는 살이 꽉 차
있어서 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집게다리에 꽉찬
살 보이죠!

바닷가재를 먹고나면
밑에는 여러가지 조개와
야채, 영계닭이 있어요.
소스와 함께 먹으니
몸보신 별미입니다.
조개, 바닷가재, 닭이
들어간 국물이 시원하네요.

영계 닭한마리까지
먹고나면 칼국수를
넣어서 먹을수 있어요.
닭칼국수 한그릇입니다.
시원한 맛을 내는
육수에 끓이는 닭칼국수
까지 먹고나니 올여름
몸보신 끝판왕입니다.
무더위도 잘 이겨낼 수
있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