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릉성산맛집 작은식당835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여사입니다.


하얗고 예쁜 외관건물과
아기자기하고 파릇파릇
앙증맞은 소품이 눈길을
사로잡는 강릉성산맛집
작은식당835 방문기
입니다.

작은식당 835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작은식당 835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주소:강릉 성산면
     산북리 834-3
¤.연락처:070-8881-9326
¤.영업시간:11:00~20:00
   19:00 라스트오더
  15:00~17:00브레이크타임
¤.휴무:매주 화요일

《달콤갈비》
《어린이치즈갈비》


예쁜 소품들로 가득한
소문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어요.
점심식사를 위해
감성맛집 작은식당835
둘이서 방문했어요.
강릉 성산면에서 작은다리를
지나 차로 1~2분정도
들어가면 보이는 하얀건물
작은식당835.


역시 작은 글씨로
작은식당835라는
하얀건물에 붙은
간판이 보이네요.


손님을 반기는 입구에
늘어선 검은 화분의
나무가 눈길을 끄네요.
녹색잔디와 하얀외관이
잘 어울리는 감성있는
입구가 넘 예뻐요.


현관 입구 문에서 부터
예쁜 꽃들이 가득 하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실내
모습이예요.
주인의 정성이
느껴져요.


실내 6~7개의 테이블에
놓여 있어요.
좌식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 바로 옆
창문너머에 과수원이
붙어 있어요.
이제 막 꽃이 피고
작은 열매가 달려
있네요.
과일이 달리면 더
예쁠것 같아요.


메뉴판도 예쁜식당과
닮아 있어요.
작은 글씨로 센스있게
붙어있는 나뭇잎 하나
주인장의 센스있는
감각을 알수 있어요.


치즈매운갈비 1인분
고소비빔우동 1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1잔
키위에이드1잔
음료는 메인음식과
같이 나옵니다.


매운갈비에 나오는
공기밥 대신
날치알과 김가루가
들어간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치즈매운갈비》
《치즈매운갈비》

매운갈비에 치즈듬뿍
치즈매운갈비, 치즈와
갈비의 맛이 잘 어우러져요.
매운갈비만 먹으니
매콤하네요.

《고소비빔우동》

땅콩소스가 들어간
고소한 비빔우동
곁들인 샐러드와
고소한 맛에 소스까지
다 긁어 먹었어요.


메인메뉴와 같이
나오는 얼음 동동
시원 달콤한 키위에이드
다음에 오면 또
마시고 싶은 맛입니다.


아메리카노 커피맛이
제대로 입니다.
메인메뉴에 같이
나오는 고퀄리티 맛
커피 사진이 따로
없네요.
음식양도 넉넉합니다.


화장실도 아기자기
화장실앞 세면대도
아기자기 예뻐서
한컷 찍었어요.
예쁜 실내에서 기분
좋은 점심식사 끝.
강릉성산 레스토랑
강릉성산맛집
작은식당835의
2인이 즐긴 기분좋은
점심한끼 입니다.


달콤갈비와
어린이치즈갈비는
옆테이블에서 주문해서
양해 구하고 한컷 찰칵
다음에 오면 달콤갈비
먹고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