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동네한바퀴 206회 강릉맛집 금진항 홍게장칼국수 자연산가자미회무침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여사입니다.
방송인 이만기씨가 진행하는 TV프로그램 동네한바퀴에서 강릉을 방문했다.


강릉 동해바닷가 금진항에 위치한 항구마차 노란색 포장마차를 방문해 홍게다리가 들어간 홍게장칼국수와 가자미회무침을 먹었다.


홍게 냄새가 베어나는 얼큰한
홍게장칼국수는 푸른물결이 일렁이는 동해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면 후르룩 후르룩 잘 어우러지는 맛이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만 문을 여는 강릉금진항 항구포장마차는 화.수요일 일주일에 2틀씩 휴무일이다.
라스트오더는 15시까지다.


메뉴로는 자연산 생물을 사용하는 가자미회무침,
가자미회덥밥, 홍게다리가 들어간 홍게장칼국수, 홍게맑은칼국수가 있다.


강릉 바다부채길로 유명한 심곡항에서 금진항 방향으로 헌화로 해안선을 따라서 가다 보면 산자락 밑에 노란색 포장마차가 보인다.
점심시간 12시경에 방문했더니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대기표를 적어놓고 30분정도 기다려서 식사를 할수 있었다.

강릉 항구마차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릉 항구마차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주소:강릉시 옥계면 금진리149-3
*영업시간 10:30-16:00
*휴무일 :매주 화,수요일
*라스트오더: 15:00
*연락처: 033.534.0690


자연산 생물을 사용하는 가자미회무침은 알맞게 들어간 아삭아삭한 야채와 어우러져 싱싱하게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이다.


같이 나오는 밑반찬 5가지 김치, 깍두기, 묵무침, 나물 샐러드도 맛있게 먹을수 있다. 2명이 방문해 홍게장칼국수와 가자미회무침을 먹었다.


다음에 방문하면 가자미회덥밥과 홍게맑은칼국수를 먹어 보고 싶다.
동네한바퀴에 나온 강릉금진항 항구마차에서 맛본 홍게장칼국수와 가자미회무침의 행복한 맛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