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카페 라케노 강릉 안목 베이커리카페 강릉바다뷰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여사입니다.
솔향기 가득한 안목바다 솔밭속에 자리한 강릉 감성바다뷰카페 라케노입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 상가 1층 소나무숲에
자리하고 있어요.
안목베이커리카페
통창 너머로
안목바다가 보이네요.
1층에 위치해 소나무
사이사이로 보이는
바다가 더 정겹게
느껴지는 카페라케노
입니다.

솔숲 사이로 보이는
안목바다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가는
바다뷰카페 라케노입니다.
라케노 이름이
특이하죠.
프랑스 해안에 위치한
도시 이름이라고 하네요.

카페 라케노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카페 라케노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위치: 강릉시 해안로 32-8
파인아트라벨호텔 상가동 1층 102호
♧연락처:033-652-5200
♧영업중 08:30~19:00

넓고 분위기 좋은
안목카페 라케노는 룸이
두개로 나뉘어 있어요.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고 마실수
있는 곳과 또 다른
룸이 있어 담소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라케노는
08시30분부터 12시까지 조식운영 시간입니다.
파인아트라벨호텔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조식쿠폰
이용시간입니다.
브런치카페 라케노
입니다.

카페라케노는 보헤미안원두커피를
사용하고 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옥수수크림커피는
안목카페라케노의 시그니처
커피라 할수 있어요.

대파바게트, 마늘바게트
다쿠아즈, 자연치즈식빵등
다양한 케익 종류도
준비되어 있는
강릉베이커리카페
라케노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대파바게트를 주문했어요.
대파바게트가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라고
하네요.
지난번 방문때는 다
팔려서 못 먹었는데
오늘은 한개 남아있네요.

대파가 맨위에 올라가
대파맛이 나면서
대파의 식감이 좋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베이커리카페에 어울리는
대파바게트 맛이네요.

지난 방문때 먹어본
옥수수크림커피
부드럽고 달콤해요.
부드러운 크림과
아메리카노가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커피맛의 반은 감성
이라고 생각하는데
커피도시 강릉의
안목바다와 솔향기
가득한 소나무숲이
어우러지는 감성카페
라케노에서의 커피한잔.

통창 너머로 보이는
솔향과 바다향이
커피향을 더해주네요.
소나무숲에 둘러쌓인
카페라케노에서의 커피향이
더 진하게 다가오네요.
점심식사 후 방문한
라케노에서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께 오후를
보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