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릉초당동커피맛집] 강릉 마더커피 강릉옹심이커피

728x90

안녕하세요.
굳세어라 변 여사입니다.
점심식사 후 직장동료와
소문으로만 듣고
궁금하던 옹심이커피
카페 마더커피(mOTHeR
COFFee)
강릉 초당점을
방문했어요.
감자옹심이커피 맛이
궁금했어요.

강릉마더커피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릉마더커피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1.위치: 강릉시 강릉대로
587번길 53 1층
초당동 300
2.휴무: 매주 수요일
3.연락처: 033-652-6984
4.영업시간: 10:00~21:00

카페 강릉옹심이 커피로
유명한 강릉 마더(Mother)
커피 (Coffee)초당점에
다녀왔어요.
방송에 강원도 특산물
감자를 이용한
커피라는 소식을 보고
맛이 많이 궁금했어요.
강릉고등학교 정문
맞은편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넓고 깔끔한 실내가
눈길을 사로잡는
감자옹심이커피
마더커피(mOTHeR COFFee)
SHOP 카페입니다.

지인(知人)과 2명이
감옹커피(감자옹심이커피)
와 자몽쥬스를
주문했어요.
감자옹심이커피(감옹커피)
감자크림커피(감자메랑슈)
감자옹심이 빵(감옹빵)은
상표등록과 특허
등록이 되었다고
하네요.

[감옹빵 4,000원 /감옹치즈빵 4,500원]

감자옹심이 커피가
부드럽네요.
아이스 감자옹심이커피
(감옹커피)입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입니다 .

감옹커피와 함께
감옹커피 맛있게 마시는법
설명서를 같이 주시네요.
감옹커피는 감자옹심이
알갱이가 커피 맨 아래에 가라앉아 있어요.

컵을 들고 커피를 한모금
마신 후 스푼으로
옹심이 알갱이(펄)를 먼저
찾아서 먹어요.
쫀득하면서 옹심이
맛이 납니다.
커피는 마실때마다
스푼으로 저어 마시면
감옹커피의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자몽 조각을 띄운
자몽쥬스 향기롭고
깔끔한 맛입니다.
주황색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2명이서 각각 감옹커피와
자몽쥬스를 마셨어요.
식사후라 배가 불러서
감옹빵을 맛보지 못했어요.
다음 방문때는 특허출원한
감자크림커피(감자멜랑슈)와
감자옹심이 빵(감옹빵)도
맛보고 싶어요.

감자크림커피(감자멜랑슈)
맛있게 먹는법 설명서
입니다.
커피와 크림을 섞지
않고 마셔요.
컵을 들고 입술을
크림위에 딱 붙이고
커피를 끌어 당긴다는
느낌으로 마십니다.
감자크림커피는 절대섞지
말고 그대로 마십니다.

감자옹심이를 이용한
감옹커피와 감옹빵을
특허출원한 마더커피
즐기기입니다.
감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굳어가기 때문에
감자커피의 특성상
5분이내로 마시는것이
가장 맛있어요.

728x90